어바니엘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근 들어 집의 개념이 바뀌고 있습니다. 1~2인 가구의 비중이 60%에 육박하면서 도심의 초소형 임대 주택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선, 초소형 가구를 위한 집은 입지가 좋아야 합니다.
일과 여유로운 생활의 조화야말로 행복한 주거생활의 시작이며,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여 출퇴근에 따른 피로감도 줄이고 절약한 시간을 소중한데 쓸 수 있어야만 합니다.
또한 작은 집일수록 짜임새 있는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내부공간을 어떻게 설계하는가에 따라 크지만 불편한 집이 될 수도 있는 반면에 작아도 넉넉하고 쓰임새가 훌륭한 집이 있습니다.
집은 안전하고 편리해야 합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든 하루를 보내도 집에 들어오는 순간 모든 것을 잊고 내일을 위한 휴식을 마음껏 누를 수 있는 곳이 되어야 합니다. 손가방 하나만 가지고 입주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모든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최첨단 설비와 시스템을 통하여 스마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집은 그 무엇보다도 정이 깃들어 있어야 합니다.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서 가까운 이웃과 정담을 나눌 수 있으며 힐링공간이 더해져서 머물수록 정이 더 가는 그런 곳이어야 합니다. 어바니엘은 바로 이러한 시대적 배경과 고객님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탄생환 신개념 렌탈하우스입니다.
그동안 저희 롯데자산개발이 복합쇼핑몰은 물론 고품격 호텔, 리조트 및 주거시설 등을 통하여 축적한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담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입지 선정부터 설계 및 운영관리까지 어느 곳 하나 부족함이 없어서 "나는 어바니엘에 산다"는 것이 고객님들의 또 하나의 자부심이 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자산개발(주) 대표이사 이광영 拜上